EL DÍA QUE ARGENTINA DERRIBO BOMBARDERO CHILENO

날 아르헨티나 칠레는 폭격기 캔버라 다우닝 월 중에 (25), 1983 년, 많은 신비에 둘러싸여 거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일반 Bignone 대통령

이 사진에 의한 캔버라 PR9 (PR했다 영국 그가 도스 '기증'이 있던 사진 정찰, 즉 인식) 칠레와 군도에 도움이; 줄거리는 더 많거나 적은,이 항공기처럼 보일 것이다 그는 매일 안내 배출 아르헨티나 레이더, 라디오 비콘을 '와서'된다 또는 우리의 측면에, 다른 하나는, 그들이 철거 원인이 무엇을했는지 (이미 있었다 성공적 비나)는 레이더의 추론하면서 apagarles 다음 장치 비행기 이었기 때문에 산에 추락, 칠레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국경의 '우리 편'에서 그들을 위해 매우 나쁜 평판했을 것이다, 우리 중 하나, 그래서 그들은 그가 '추락'했다 방법을 모르겠어요 칠레 캔버라에 따라 다른 데이터 또는 철거의 버전이 인정되었다 아르헨티나와 바로이 신기루에 의해 레이더가 보내졌다 차단하기 위해, 칠레는 낮은 고도에서 비행기를 탈출하기로 결정하고 충돌 결국은 볼 이 잘못된 정보 때문에 다른 캔버라 혼란 사고로 종료하지만, 1984, 고추는 혼란이 두 사고가 오해하고 은폐하기 위해 혼합되어 진실 번호를 운반하는 항공기 3 XH-166, 167-XH XH-RAF 173은 341, 342 및 343의 FACH되었다 각각 342 이후 충돌에 손실 된 다른 항공기가 제거되었습니다 산티아고 항공의 박물관 전투기의 숫자는 칠레에 창립되었다 1982 지원 영국 작업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의 일환으로 남 대서양 또한 칠레 아르헨티나 공기의 움직임에 대한 정보를 수집, 위치했던 영국에서 제공하는 강력한 레이더를 사용하여 아르헨티나와 국경, 얻어진 정보를 근처에 신속하게 전달되었다 다시 영국으로 위성과 분리에 따라 링크를 통해 힘은, 수 바다 해리어 방공는 도착 예상 태스크 포스 운영의 영역에서 최종 아르헨티나 항공기

정보를 수집하는 동안 당신은 캔버라 (342)를 분리 할 수 ​​있습니다 "라고 그는 추락" 일반적인 국경 아르헨티나의 움직임 이 토요일 년 7 월 23 일에 일어났다 1984, 비행기는 리오 Turbio 산타 크루즈의 마을 근처에 떨어지는 말했다 그것은 대공 포병 아르헨티나에 의해 격추된다 341, 342 및 그 쌍둥이 FACH를 로스 Cerrillos, 산티아고 데 칠레의 기지에서 운영하는 343, 그들은 높은 고도에서 정찰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이륙했다 다음과 같이 다른 정보를 읽 "그 인식에 무슨 일 캔버라는 과거의 어두운 테마 중 하나입니다 배 FACH는 티에라 델 푸 에고와 산타 크루즈에 여러 항공편을 수행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불편없이 아르헨티나 공역 진입

분명히 그들은 고려 공휴일을 주셔서 그 날 1983년 5월 25일는 전대 미라지 더 많은 것 갈레 고스는 긴장과는 캔버라가 필요 이상으로 파 놓은 광산 것으로 보인다 레이더 갈레 고스에 의해 감지되는 두 미라지 이륙는 명령을 받았다 그 순간부터 몇 정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고있다 캔버라 PRMk9은 첨단 레이더 경보 시스템을 소유 추정 그 칠레는 갈레 고스에 의해 감지 미라지 가까이 조종사로 결정했다 알면서되고 칠레 할 수 미라지을 방지하기 위해 낮은 비행 탈출을 만들기로 돌아가 그것을 감지합니다

모든 전체 전력에서 그 탈출 동안 언덕과 충돌을 나타냅니다 또는 언덕의 측면 우리는 조종사가 아주 작은 경험 FACH했다 동의 항공기의이 유형의 매우 낮은에서 비행 많은 훈련을하지 않았다 산과 캔버라의 강도 사이의 고도는 좋은 운영 지붕이었다 목숨을 잃은 두 승무원은 나타냅니다 항공기의 손실의 기원 갑자기 뭔가를했다 그들에게 배출 시퀀스를 시작하는 시간을주지 않았다 예기치 가능한 최저은 우리의 미라지에 의해 지배되는 이유입니다 " "알려진 모든 것은, 캔버라는 칠레 측에 떨어졌다 국경에 가까운 그러나 나는 우리가 약 100m, 1, 5 또는 20 킬로미터 이야기하면 정확한 드릴 수 없습니다 우리 지역

그리고 네 우리는 뭔가를했다 미라지는 제거했다 즉, 다우닝의 반응과 원인이었다 DATA 더 이상은 2 월에 같은 지역에 나타나는 호기심 파견에 영국 공군 (RAF) 딕 토마스 1983 선장, 모두가 사고로 사망 칠레 교환 및 중위 하비에르 레케이슨스 Searle은 A A-37를 타고 나중에 일 1983년 5월 24일, 또는 캔버라 기타의 철거 전날 AVION의 A-37 칠레 공군은 "사고", 24 시간, 즉 가을이다 같은 장소에서 두 개의 칠레 군용 항공기 !!!!! 모두 일 전투 아르헨티나보고에 아르헨티나 공군의 일부 대표가 말했다, 칠레에 대한 및 결정 양국 전국 깜짝 놀람을 피하기 위해 정치와 대중의 반응과 최대한 비밀에 이러한 에코을 유지 그들은 전쟁으로 두 나라를 밀어 수 있습니다 출처 : Sapucay 포클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