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o Santiago: porteño en París, francés en la Argentina, un cineasta fantástico

휴고 산티아고 : 파리의 포르토, 아르헨티나의 환상적인 영화 제작자 Battleship Potemkin이 부족하지 않은 것이 있다면 강도입니다 단지 입술 강이는 후안 파블로 페르난데스 (기타, 보컬), 페데리코 Ghazarossian (베이스)와 루치아노 Lulo Esain (드럼, 보컬) 트리오 통합 앨범 발매 작년들을 확인하십시오

강력한 내장 및 이기종 앨범은 두 전임자, 피부를 깨끗하게 (2011)와 회오리 바람 (2014)로 위조하기 시작했고, 각 라이브 프리젠 테이션에서 소유권을 주장 스타일을 이루어졌다 무대에서는 니케 토 (Niceto)와 퓨에 렐론 홀 (Pueyrredn Hall)을 만나기 위해 최근 채워진 사람들로, 트리오는 실제로 폭발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 인증을위한 새로운 기회가 생겼습니다 토요일 3월 3일 기갑 시즌 AM 750에 에두아르도 Fabregat를 선도하는 반군, 몽상가와 가출 라디오 프로그램에 의해 조직 된 독립적 인 밴드의 새로운주기가 열립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 (Buenos Aires)는 1 년 내에 전국에서 많은 활동을 멈 춥니 다

독립적 인 밴드는 언제나 힘든 시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전의 작은 재범 주의자 오케스트라와 기타의 전함 Potemkin의 목소리 인 Fernández는 설명합니다 이 마지막 앨범에서 우리는 많은 손님 -Mariana Paraway, 줄리아나 모레노, Elbi Olalla, 마리아노 페르난데스 뷔씨, 크리스틴 Brebes-이 있고 또한 우리가 매우 철저하게 연구, 우리에게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 뭔가에 직면 laburo 우리는 그것에 집중했습니다 이제는 놀고, 모든 일의 결과를 보여줍니다

Rosario, Cordoba, Mendoza, San Juan, Tucumán, Chaco는 전국을 여행한다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또한 칠레와 우루과이로 이동합니다 그것은 법정에 나가는 해입니다 강 어귀에서 포틀 킨 전함의 음역이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조밀 한 기질 포스트 펑크와 어색한 정신을 지속 밴드 브랜드의 상표는하지만, 앨범을 포함하여 커버를 잘 반영 기준의 범위가있다 : 우리의 두 (우리의 두 매우 독특한 버전, 테마 비틀즈의 마지막 무대)와 돌의 씨앗, 멕시코의 릴라 다운스 (Lila Downs)

다시 돌아 보면, 변화와 심화가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 페르난데즈는 다시 한 번 – 나는 Flaco Spinetta가 말했듯이, 내일이 더 좋다는 것을 확신한다 우리는 항상 그렇게 생각합니다 다른 아티스트의 노래를 만들 때 Potemkin처럼 들리지만 팔레트를 확대하려고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초대하는 음악가들은 우리 노래에 뉘앙스를 더하기 위해 추가하는 것이기 때문에 매우 다릅니다

실험에 가면 가장 좋은 점은 발생하는 변화가 당신을 놀라게하고 당신이 그것들을 동화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호기심 있고 불안한 밴드입니다 Potemkin의 DNA에는 Manal, Invisible, Soda Stereo, Sumo, Don Cornelio, La Portuaria-Fernandez가 열거하는 매우 다른 정보가 있습니다 우리를 형성 한 모든 것 그리고 우리는 우선 무엇보다도 락 밴드입니다

탱고에서 오는 추기경 노래 도밍 게즈, 또는 팝업 방식에 Paraway 마리아나를 초대보다 더하십시오 나는 바위를 일종의 알리바이 (alibi)라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우리가 다른 장르에 뛰어 들어 자신의 정체성을 찾는 데 도움이된다 건전한 조잡함에 맞춰 Acorazado는 가사를 강력하게 베낀다 가사는 종종 사회, 정치 및 경제 상황에 직접적으로 언급된다 우리는이 월풀에 머물러있다

그것은 그것과 같습니다 -explains Fernández, 가사 그룹의 책임자 우리는 우리에게 일어나는 일을 책임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랑 문제 나 가족 상황과 같은 개인적인 문제도 고무적입니다 문제는 당신이 살아야만하는 것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Armored Eye에서 Luca Prodan의 질문을 기억합니다 : 그리고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항상 명확해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이런 때 우리에게는 대중의 요구에별로 민감하지 않은 정부가 있으며, 보안군에 대한 위험한 권한 부여가 있습니다 오늘날 통치하는 사람들을 생각하는 사람은 잠재적 인 테러리스트가됩니다 나는 솔직한 유머와 원칙 선언 속에서 내가 파리와 프랑스 아르헨티나에있는 포르테예요, 우고 산티아고는 말하곤했다

그는 훌륭한 대화 예술가였으며 그 무기한 싹쓸이의 주제는 문화적 추세, 회의, 추억과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 사항과 관찰 (세밀하고 예리한, 세심한)이 담긴 회담에서 결코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산티아고는 어제 78 세의 나이로 심한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사망했다 그는 부에노스 아이레스 대학에서 문학과 철학을 전공 한 후 국립 예술 기금 (National Endowment of Arts)의 지원으로 19 세에 정착하기로 선택한 파리에서 사망했습니다 두 곳의 출처를 통해 그는 영화 작품을 제작했는데, 영화 작품의 규모는 작았으며 규모와 영향면에서 어마 어마했습니다 그는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1939 년 12 월 12 일 Hugo Santiago Muchnik으로 태어났다

그의 언니 ​​Annamaria는 오랫동안 60 년대 텔레비전 활동으로 유명 해졌고 문학과 영화 누설의 세계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산티아고를 컬트 또는 저주 영화 제작자의 조건으로 줄이는 것은 불공평 할 것이다 강박적이고 영화 적 글쓰기를 추구하는 데 열중 한 제작자 인 강박적이고 세심한 예술가로 정의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위대한 영화는 2015 년 LA NACION에서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돌아와 자신의 마지막 영화였던 El cielo del centauro를 찍기 위해 나인 스타일로 나타납니다 글쎄, 그것은 일의 형식적이고, 심미적이고 표현력있는 유물로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사랑하는 도시의 마법의 초상화, 정리 산티아고, 이그나시오 Masllorens 및 에스 타니 슬라 오 Buisel의 뛰어난 docunental 함께 온 (산티아고는 영화에서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가장 훌륭한 초상화가 중 하나) 매일 촬영하는 동안 켄타 우 루스의 하늘과 고유 한 감독의 전체 작업을 이해하도록 안내합니다 그 작업에는 아르헨티나 영화 역사상 가장 중요한 영화인 Invasion (1968)이 있습니다 디렉터를 설치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제목은 그 모든 경로의 탁월하고 결정적이며 필수적인 장소입니다 나는 그것이 다른 어떤 영화와 같지 않으며 그것이 새로운 환상적인 장르의 첫 번째 예일 것이라는 글을 남기고 싶다 3 명의 저술가 중 한 명인 호르헤 루이스 보르헤스 (Jorge Luis Borges)에게 썼다

다른 두 사람은 Adolfo Bioy Casares와 Santiago 자신이었습니다 올가 주 베리와 음악가 후안 카를로스 파스 주연 라우 타로 무루 아이 침공 Aquileia (실제 부에노스 아이레스 우화 암시), 포위 신비 공격자에 의해 점령라는 가상의 마을에서 일어난다 열정적 인 그룹이 저항을 이끌 것입니다 1985 년 프랑스에서 Santiago는 Bandoneonist 인 Rodolfo Mederos의 탁월한 성과로 Invasion에서 제기 된 여러 주제의 연속성에 대한 행운 인 Las Veredas de Saturno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