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eblos Originarios De Argentina Documental Subtítulos

[소프트 음악] (여성 음성) 우리가 우리를 알았다면, 우리가 할 수있는 기회가 있다면 이야기를 다시 생각한다 스페인에 직면 이러한 다른 배우와, 과거의 우리의 개념은 무한히 풍부하다 그것은 교만의 요소로 가득 할 것입니다

그들은 특별한 문자를했다 생각 궁지에 몰린 사람들과 함께 누가, 가능한 모든 무기로 싸웠다 전략 동맹을 구축 전략 모두가 싸우고 있었다, 모든 것이 야생 인도와 메일 런이었다 이러한 사실에 대한이 널리 무지 또한 과세하는 과정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시간 후,이 이야기를 검토 시작하는 것입니다 [쇼 음악 슬라이드] (여성의 음성은) 오늘 우리는 원주민를 호출합니다

우리는 원주민 또는 토착 또는 인도라고하기 전에 이 용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실제로 발견이다 그것은 서로 다른 문화적 전통을 가진 민족이다 , 자신의 tastey 무엇 아메리카 대륙에 특정 브랜드를 제공, 대륙은 특별한 이야기를 제공하는, 인식하고 감상 가치가있는 사실의 전체 (원주민 언어를 언어) [사운드 환경 : 바다] [소프트 음악] (아나 마리아 Gorosito 크레이머) 미국, 유럽에서 백인의 도착, 이 설정 압력을 설치 포함, 전원의 운동, 충동 각각은 다른에 축적됩니다 증강 효과 등 진보적

그리고 아마도 첫 번째, 우리는 언급해야 그것은 영토의 점령하다 유럽 ​​이제 새로운 사람들이 경쟁 할 것이다, 매우 노련한과 미국에 존재하지 않는 개념을 제공합니다 : 개인 재산 우리의 사고 방식에 대한 우리 (여성 음성),, 그, 아니 부문이다 정치 부문은 그들이 흰색했다 따라서 우리는 고정 된 위치를 가지고 있었다 예를 들어,이 장소 낚시에 결국, 사냥, 우리는 우리를 변경했다

필드 네 개 또는 5 개의 와이어 가닥으로 나누어집니다 그는이 개인적으로 소유하고 있다고 때문에 갈 수 없다 O 금지 우리가 그것을하지 않았다 전에 그리고 그입니다 [소프트 음악] 가장 많이 이야기되고 잘 알려져 압력이있다, 그리고 사실은 유럽인이, 그들이 미국에 올 때, 또한 그것으로 질병의 세트를 가져 이 대륙에 해당이되지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인플루엔자, 홍역, 천연두 그들은 인구에 혼란을 생성합니다 인구 통계 학적 감소는 특별한이다 그 후, 그들은 다른 충동을 탑재하기 시작 그들이보고 많이 가지고 서양의 의지와 인구에 부과합니다 노동의 착취를 착용 사람들이, 심지어 물리적 소멸 그래서 당신은 찾을거야 스페인어 미국의 일부와, 예를 들어, 어디 공동체를위한 작물이 성장, 이제 문화는 스페인에 대한이어야한다

그들이 음식없이 될 것이라고 누가 상상? 물론, 원주민 공동체 그들은 또한 사람없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요금에 따라 갈 것입니다 미타는 yanaconazgo, 아마 돌아 오지 않았다 이는 끔찍한 불균형을 생성 가임 연령의 사람들 때문에, 원주민 요소 그는 그의 파트너 또는 그의 파트너가 없습니다 실제 재생을 보장 그 사회의 [소프트 음악] 내가 이년 전에 내가 여기 살고 있어요 (여자 음성) 우리는 너무 땅에있어 하나님이 우리를 원하는 경우를 제공하고, 우리는이 장소의 스페인 소유자를 제거하지 않을 것이라고 우리는 무언가를 심고 싶어 가끔 때문에 다른 농장으로 이동하여 파종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농장 더 이상 패턴을 돌봐해야합니다 하나는 식사를 안 들어 (아나 마리아 Gorosito 크레이머) 인도 노동의 감소 그것은 교체의 필요성에 이르게 이 미국으로 활성화되는 이유입니다 노예 제도의 정권 따라서 그들은 할당량을 검은 색 인구 도착 라틴 아메리카, 가장 소모적 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다음의 유용한 시간을 단축 할 것입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음악 : 타악기] [쾌활한 음악] 인듐은, 유럽의 창조 도착하기 전에 미국에는 인디언 없었다 Nambikwara, 보로, Caduveo, Tapiete가 있었다 사람들의 무리가 있지만 인도하지가 있었다 인도는 균일 성으로 구성되어, 유럽 ​​의해 비정질 질량있다 이데올로기 적 충동에, 그 Caduveo의 Nambikwara, 비어 인도 문화의 생각되기 시작 과라니어, 공허, 추한, 게으름 뱅이, 알코올 중독 경향 즉, 그는 모든 편견 자신을 위해 받아 누구와 함께 그는 유럽의 모회사에 의해 비난한다

20 세기 동안, 해당 카테고리 예기치 않은 결과를 가지고 지배자에 대한 마지막으로 그는 동맹의 지평선으로 관리 원주민의 일반적인 투쟁 사람들은 그들의 오래된 ID를 인식 뿐만 아니라 그들은 일반적인 상황을 인식 오늘 다시 Caduveo를 연결, Tenetehara, 과라니어, I Tapiete, 그들을 억압 사회에 대해 같은 모든 싸움 인디언 [음악 액션] (아나 마리아 Gorosito 크레이머) 긴 역사 공정 도시 중심의 건설 모두 조용하고 온순하지 않았다 원주민 그렇게 쉽게 영토를했다 그들은 수십 년 동안 때로는 투쟁과 저항을 반대했다 그것은 우리가 웅장한 역사를 무시 한, 숨겨진 원주민의 특별한 투쟁 결국 쫒겨 것을 방어

[우울 음악] 마지막으로,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패배했다, , 대부분은 패배하고 일부는 심지어 파괴 즉 물리적 파괴, 대량 학살 무엇 놀라운 것은 그 20 세기 말 사이에 초기 21 세기에 우리는 다른 것을 목격하고있다 : 실종 믿는 그 사람들의 부활 그들은 실종되지 않았다, 그들은 오늘 저희에게 말할 수있다 : "우리는 눈에 보이지 않는이었다 우리를 억압 힘은 정말 대단했다 우리는 우리가조차하지 않는 것으로 인식 우리가 지금 욕망, 기회가처럼, 힘, 용기는 자신을 인식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 다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우리는 것을, 이들은 우리의 전통은 우리의 모든 존엄성을 다시 소개하고 싶었다 그리고 " '우리가 respétennos'말한다 [소프트 음악] 우리가 순수하지 않기 때문에 좋아, 우리가 순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있습니다 우리의 피가 아직 실행 우리 한 혈액 실행하십시오 [소프트 음악] (아나 마리아 Gorosito 크레이머) 아르헨티나 국립 전통의 날을 축하 할 때, 우리는 가우 쵸하는 그림을 통해 않습니다

가우초는 메스티소입니다 회의의 제품을 말한다 스페인과 인디언 사이 즉 거의 스페인 여자 사이에 발생하지 원주민 사람,하지만 다른 방법으로 주위; 일반적으로 폭력적인 만남의 메스티소 아들, 원주민 여성의 몸의 폭력적인 전유 스페인 야만인에 의해 그는 강간의 아들이다 그들이 왔을 때 (여성 음성) 음, 그들은 와서 살인을 시작 장소를 가서 마치를 살해하기 위해, IMPI는 lonko 사망, 사망 방어하기 위해 서 싸웠다 lonko, 음, 자신을 방어 할만큼 충분히 행운이 있었다 사람들은 스스로를 방어, 그들은 자신을 저장할 수에 도달하여 사람을 구했습니다

여자와 소년, 죽은 사람, 여자, 또한, 강간, 그 추한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강간 주도 오른쪽 격리시키는 것인가? 그들은 Mapuches 여성 또는 소년 또는 소녀를 마 푸체했다

무엇이 그들을 모르는했다 전통의 패러다임으로 가우초의 부과에 (아나 마리아 Gorosito 크레이머) 개발하는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 한편 긴급 수요에 무엇을 기준으로 폭력, 학대에 확인 야만적 인 그 패러다임을 구축한다 반면에, 여기에 역설적 인 질문은 가우초는 모순되기 때문에 가설 미백 하는이 아르헨티나 인의 정체성보다 우선합니다 이데올로기 무엇을 정치적 기반에 그것은 민족 국가를 건설 할 것인가? 한편으로 우리는 37의 세대의 사람들이 특별한 이론가와 정치, 그러나이 사람들을 위해, 모든 사람들이, 네이티브 인구, 그 이야기, 우리는 확실히 진행 입력 비활성화 도시 생활, 철도, 전화 이 기여 인구를 만드는 필요 우리는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말한다 : "문명이 번식 gajo입니다 및 gajo 유럽을보고 가야 해요 이 지역 주민들에 이식 할 수있다 즉, 작동하지 않는 자체 당신은 개발의 가능성이없는 이러한 모든 기능 원하는 사람들은 현대 사회를 입력합니다 " 이것은 당신이 (37)의 생성을 생각하다 하지만 80의 생성을 만들 것입니다 [소프트 음악] [소프트 음악] (아나 마리아 Gorosito 크레이머) 미백 가설 또한 우리의 머리 위에 강한 사상 장치로서 동작한다 우리는 대기 만성을 믿는다 유럽 ​​인구의 가져 오기 우리가 거부되는 믿음 우리는 또한 중요한 결과이다 이러한 전통의 19 세기 후반의 이민에 백업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토착 뿌리의 열매입니다, 우리의 메스티소 뿌리, 눈에 보이지 않는이었다 것들 문화와 이데올로기 부과의이 특별한 과정이다 이 좁은 한계를 표시 우리는 전형 믿는 것을 위해, 헌신, argentinidad 이러한 좁은 여백에 이전을 입력하지 해당하지 않는 청소년 젊은, 반군 해당하지 않는, 지방 사람들이 장애인을 입력하지, 입력하지 마십시오, 즉, 항상 경계에 남아있는 우리 모두이며, 순수로 인정 무엇인지는 확실하게를 아르헨티나 우리는 항상 의심의 상태에 대한 시민입니다 (남성 음성) 우리는 토지의 반환을위한 힘겨운 투쟁을했다 그리고 우리는 우슈 아이 아에 많은 여행을했습니다

우리는 우슈 아이 아, 리오 그란데에서 학대, 모욕했다 사방에, 그들은 왜 것을 원하는가 "고 말했다 그들은 빌어 먹을 인디언의 무리라면? 무엇 당신은 어떻게 할 건데? " 물론이 이데올로기 건설 (아나 마리아 Gorosito 크레이머) 그들은 권위주의 정부의 많은 조립했다 우리는 또한 아르헨티나를 겪었다 우리가 이야기하는 권위주의 정부 정확히 무엇을 여백 이는 내에서 우리의 표현을 허용 어디 우리의 정통 식 그들이 곳이 없다들을 수하는 바램이, 공백 없다 그들은 간주되기 때문에 전통을 부정 argentinidad을 부정으로 (원주민 언어를 언어) (아나 마리아 Gorosito 크레이머) 오늘 원주민 그 집 국민 국가를 부정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은 그 국민 국가 내에서 인식 할 자신의 사회적 정체성과 함께, 그것은 사람들로 즉 그리고 이것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입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라틴 아메리카 국민 국가이다

그들은 "우리"이상적인 구축 바람직한 생각 특성의 합의 추상화에 의해 밖으로 떠나 다른 바람직하지 않은 이에 그들은 "그들"의 세트를 구성했다, 있다는 사실, 또한 국가의 시민입니다 는 "우리는"도시 생활 양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는 "우리는"깨끗한 피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스티야 특정 방법을 말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 는 "그들은"밖에있는 모든 사람들로 구성 해당 슬라이드 승인되지 않은 선택의 여지 우리에 대해 생각이 방법에 의해

(남성 음성) 어머니가 한 세대에서 온다 바로이 지역에 타격? 그들은 그들이 Mapuzugun 이야기 있도록 실패로 표시 학교에서 그들은 그 그들을 차별 그 Enróscale 그것은 반 이미 뻗어있다 그래서 우리의 할아버지는 그들을 보호했다

이의 마 푸체 사람들도 매우 영리하고있다 엄마의 주위에 그는 아주 좋은 Mapuzugun 말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모든 무기를 그대로 가지고 무엇을 논의하기 위해 이동 나는 때문에 마 푸체 지식을 가지고있다 우리는 어떻게해야합니까 (아나 마리아 Gorosito 크레이머) 그것은 우리가 모 놀리 식 전망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추상적 인 아이디어, 이는 우리가 동시에 하나의 여러이다 우리에 포함되는 것을 argentinidad 당신은 매우 다른 방법으로 임신 될 수있다 다른 국민의, 우리의 아이들, 우리 앞에 온 사람들 그것은 "우리"라는입니다 곱셈 우리에게 다른 이미지를 돌려 거울 우리는 부분적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상상으로 우리는 모두 같은에서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아르헨티나 무엇의 다른 측면을 제공합니다 [쾌활한 음악] (아나 마리아 Gorosito Kramer는) 다양성의 통일에 대해 많은 이야기하고있다 우리는 단결의 가능성에 너무 가까이 있다면 모르겠지만, 그러나 사실은 우리가 할 수 있음을 스스로 인식하는 다양성은 터치이며 이는 아르헨티나의 신원 특징, 동시에 하나 여러 이 자체가 우리가 복용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더 개방 인류, 더 이해의 의미에서, 더 많은 분수로 서로 통합 주어진 우리가 무엇의 일부를 나타내는 등, 하지만 그대로 명시 할 수있는 권리를 가지고있는 부분 [소프트 음악] [음악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