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ral On Argentina-Bound Flight Left Injured After Severe Turbulence | NBC Nightly News

참석자 및 서비스 요원은 캐빈 및 AS CARTS는 캐빈에 대해 그리고 TOM GAS TELLCOSTELLO REPORTS, 캐빈과 톰 가스 텔코 스텔로 보고서에 대해, Pilot은 볼 수 없습니다 톰 가스 TELLCOSSELLO 보고서, 파일럿이 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조종사가 볼 수 없다 >> 리포터 : ON BOARD 그것이오고있다 >> 리포터 : 보드 1303의 후유증 >> 취재원 : 1303 보드에 대한 폭력적인 사건의 후유증 1303 폭력을 가진 폭력 단련 자의 시위, 번개가있는 폭력범, 댕글 링 옥시진 (DANGLING OXYGEN MASKS) 굴곡, 댕글 링 산소 마스크, 천정 판넬 침입 DANGLING OXYGEN MASKS, 천장 패널 POPPED UP 및 식품 및 음료 천장 패널이 위로 튀어 나와 식품 및 음료가 목구멍에서 희미 해짐 목과 벽에 음식과 음료가 희미 해짐 기도와 벽에 희미합니다 모든 것은 벽

모든 것이 한 번에 AIR에서 날아갑니다 모든 항공기가 한 번에 여객이 착륙합니다 승객은 한 번 승객을 찾는다 IT가 39,000 명에 달했다 승객

AIRBUS로 39,000 피트의 속도를 냈습니다 AIRBUS A-330가 항법 중 이었기 때문에 39,000 피트의 고도를 발휘했습니다 AIRBUS A-330이 심한 날씨를 뚫고 지나간 것처럼 느껴집니다 A-330은 심한 날씨를 감지했습니다 >> CLEARER TURBULENCE 심각 한 날씨

>> 클리어 터어 빙스는 레이다가 아닙니다 >> 클리어 터어 빙스는 레이더 쇼가 아닌 것입니다 RADAR SHOWS가 아니므로 조종사는 그것을 볼 수 없습니다 SO 조종사는 사전에 조종사를 볼 수 없습니다 사전에 그것을 볼 수 없습니다

심각 할 수도있다 전진 그것은 가혹하고 가혹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혹하고 가혹할 수 있습니다 >> 리포터 : SO-CALLED 그리고 갑작스러운

>> 리포터 : SO-CALLED CLEAR AIR TURBULENCE >> 기자 : SO-CALLED CLEAR AIR TURBULENCE가 발생할 때 빠르게 움직이는 제트 스트림이 흐를 때 공기 방류가 발생합니다 빨리 움직이는 제트 스트리밍이 A와 함께 일어날 때가 생깁니 까? 느린 속도로 빠르게 움직이는 제트 스트림 콜리 드 천천히 움직이는 공기 질량의 저울 천천히 움직이는 공기 질량 거기에 매년 움직이는 에어 질량 매년 1 년 동안 파손이있었습니다

매년 1 년 동안 파손 된 부분이 있고 그것들을 파고 드는 브루어스 찢어진 금괴와 브루스는 그것을 극도로 저해합니다 브루어스는 자체적으로 항공기에 휩쓸 렸습니다 그 자체가 항공기에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 이것은 우리가 말한 이유입니다 항공기 그 자체

>>이게 우리가 너의 좌석을 입을 것을 말해주는 이유야 >>이게 왜 우리가 너에게 좌석 벨트를 차려 입은 이유야? 니가 자리에 앉지 않았 으면, 너는 좌석 벨트를 입어야 해 벨트, 터프 닝이 심할 때 착용하지 않으면 이 배 같이 터벅 터벅 걸 으면 너는 그걸 입지 않아 IT 이처럼 사소한 돌풍이 생길 때,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이같은 상황 때문에, 그것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 리포터 : ON A 죽을 수 있습니다 >> 리포터 : 15 일 비행 >> 기자 : 비행에 15 명이 부상 당했고 8 명이 부상했습니다 비행, 15 부상 및 8 지역에 찍은 병원에 부상을 입었고 8 번째 병원에 간다 부상 수 병원

매년 부상의 수는 다양합니다 매년 수 차례 부상의 수는 여러 해에 다양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날씨의 심각성에 따라 다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