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o del auto eléctrico en Argentina.

안녕하세요 오늘 나는 전기 자동차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이유를 말할 것이다

나는 포드 포커스의 나의 다른 차에서 나의 가족과 함께 여행하고 여기에서 아니다 전기 자동차는 비디오를 본다 잘 여기에서 우리는 san javier에 여행하고있다 그리고 내가 여행하는 이유는 재래식 자동차는 아르헨티나에서 여전히 귀엽기 때문에 이동성과 자동차 여행의 가능성에 대한 주제로 연기 됨 전기는 매우 제한적입니다 진실은 전기 자동차, 자동차 공장이나 개조 된 자동차, 오늘은 기본적으로 자동차입니다 도시에서 매우 짧은 경로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나를 묻는다면 항상 말하거나 추천하는 것은 전기 자동차 당신은 내 사건에 예를 들어 매우 느슨한 가야 해 전기 나는 약 60 킬로미터의 자치권을 가지고있다 나는 보통 60km보다 훨씬 낮은 범위에서 움직인다 나는 보통 어디로 가야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항상 자치권을 가지고있다 전기가 부족하면 요금이 청구됩니다

내 변위를 계속하려면 매우 복잡해집니다 나는 오늘 차량으로 시작할 생각이 든다 전기는 적어도 60 % 자치가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계획 한 최대 여행, 즉 우리가 피아트 600 나는 60 킬로미터의 자치권을 고려해야한다 당신이 고려해야 할 정확하게 전기 자동차를 갖고 싶어

총 40 킬로미터의 거리, 즉 그들이 여행해야하는 경우 우리의 일은 우리의 왕복 여행에서 20 킬로미터가 넘지 않습니다 40 킬로미터의 여행 더 많은 자치권을 행사하기에 이상적인 60km의 자치권이있다 우리는없이 계속할 수없이 차량에 머무르는 위험을 감수합니다 배터리에 이미 충전되어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자율성은 다양합니다

연소는 조건에 따라 다르며 단지 그만큼 많이 보이지 않는다 어떤 차량이라도 연료 탱크와 함께 많은 자치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 이용 가능한 전기 자동차는 기본적으로 아르헨티나가 아니다 우리가 성취하고있는 자율 만 변환 한 것입니다 그들은 현재 낮다 예를 들어, 전기 자동차로 지금하고있는 것처럼 70km를 주행한다고 생각해보십시오

그것은 불가능합니다 저는 그곳에 중도에 있는데, 공용 충전 인프라가 없습니다 좋은 해를 보지 못할 것이다 이곳의 선교부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곳은 적습니다 내가 지금하고있는 것과 같은 보조 경로는 적습니다

이미 공공 충전기가있는 부에노스 아이레스 YPF 주유소에있는 경우 1 년 전에 그들은 충분히 공개되었다 진실은 거기에 있었던 몇몇 사람들을위한 것이다 나는 그들이 작동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광고 일 뿐이며, 그들은 충전기를 넣는다 그러나 그들은 결코 일하지 않았다 조금씩 그들은 시작할 것이지만 그들은 매우 지키는 곳이 될 것입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도 광고하다 부에노스 아이레스와 실버 사이에는 충전기도 장착 할 예정이지만 사실은 아르헨티나는 오늘 거기에있다 그리고 당신이 볼 것 인 조금이라도 매우있을 것이다 많은 운동 장소에 시간을 정하십시오 멀리 떨어져있는 우리는 우리 다 지방에서는 자동차로 여행하는 것이 아주 복잡합니다 예

사람들이 다른 곳에서 여행하는 동영상을 보았으므로 예 더 선진국이있다 그것을 사용하다 차 그것이 현재있는 가장 진보 된 경로이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은 차량으로 500의 자치권을 가진 것은 무엇인가? 미국 매점의 전기 자동차가 그다지 빠져있다 당신은 실제로 전기 자동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거리에있는 사람은 아주 희귀 한 사람입니다

이걸로 저는 이동성과 전기 이동성에 반대한다고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우리는 차 안에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누군가 내가 50km 이하의 자치권을 원한다고 말하면 시의원과 여행 할 사람이없는 현실입니다 도시 사용하다 주변 나는 자치권이있다 아 그러나 당신은 무엇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여행 할 때 특히 가족과 함께 할 때 기본적으로 일주일은 실질적으로 1 주일 변위 특히 내가 할 수는 없지만 현재 변형되고있다 차를 이용하다 업무에 나가다 변위 최대 0 명 추가 이미 그 타입의 사용을 위해 그것은 어떤 유형의 차를 잘 고려할 필요가있다 하지만이 동영상은 기본적으로 좋은 것입니다 아르헨티나에서는 분명히 그들은 나를 주셨다 또는 경쟁은 차다

그러나 대부분의 상황은 그렇지 않다 나는 그것을 위해 확실히 추천하는 많은 신청이있다 대부분 대도시에 거주하고 통근 거리가 짧은 사람들 도시에서 날을 오르게하는 날들 전기 자동차가 공공화물 문화관에로드되고 수퍼 컴퓨터는 20 분에서 400 분 사이 충전기입니다 km는 특정 물건을 잤다는 플러그의 요금 기능 야간에 거의 정상적으로 정상입니다 매우 큰 많은 사람들이 공공 충전기를 차지하고있는 집을보고 있습니다 특별한 상황들만 한 번 대화에서 그는 말했다

빠뜨릴 수없는 공공 충전기를 설치하려고합니다 나는 그것을 말하지 않습니다 경험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내 자신을 공개 충전기 공중 충전기가 할 수있는대로 줄 필요가 없습니다 전기 자동차가 이처럼 지나가는 길을 본 것처럼 보입니다 전기 충전기를 넣을거야 설치 페소 많은 수천 있습니다 액세스하고 충전기가 전기 네트워크의 전원에 액세스하는 것은 대단히 말하기 우리가이 길에서 여기서 말하면, 나를 위해 한 번 충전 해 줄 전기 충전기 3 개월마다 테이블을로드하고 실제로 그 서비스를 더 많이 표시했습니다

비싼 내 차 침대 몰라 어떤 감각을 넣어하지 않습니다 충전기, 자동차 및 매번 외모를 장려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더 많은 자동차가 있으며 매일 수요가 증가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23 명 정도가 여기 있고 비싼 자부심이 필요합니다 수익성이 높습니다 대중의 임명을 제공하지만 나는 확신하고 무엇을하지 않았는가? 나는 전기 자동차가 먼저오고, 다음 공용 충전 스테이션을 방문하십시오 음,이 모든 것이 지금까지 꽤 오래 비디오였습니다

네가 모바일 테마를 좋아한다면 나 한테 줘 전기 이동성을 유지하고 따르도록 채널 구독 동영상을 수신하여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다음 동영상